스마트 포투 열쇠분실 제작

 

 

 

 

 

 

요즘에는 경차에 많은 혜택이 주워지고 있다.

고속도로 통행료가 절반가격에 주차료도 절반가격 연료도 많이 절약이 되는편이다. 

환경 때문에 전기차에 지원을 지방단체에서 보조금을 지원하는 사업을 하고 있고

요즘에는 오래된 경유차는 조기 폐차를 하였을때 비용을 많이 주고 있다.

 

스마트 포투는 작은 경차이지만 유지비용이 적은 차량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젊은층이  많이 소유를 하고있다.

이번에는 스마트 포투 리모컨키를 분실사고를 접수를 받고 제작을 하게 된 포투 차량이다.

 

 

 

 

 

 스마트 포투 차키제작

 

작은 미니 스마트 포투 리모컨키를 분실을 때문에 문의를 하시는데~

제작이 가능 한지 물어 보시는 것이다.

 

스마트포투 차키는 2000년 450, 이어서 2005년 451리모컨키를 만들고 등록을 하고 있다.

 

 

 

 

 

 

제일먼저 차 문을 여는 것이다.  차 문을 열면서 열쇠를 제작을 할수 있게 핀을 판독을 하는 작업을 하고는 전용으로 사용을 하는 장비로 리모컨키에 비트를 각인을 하는 작업이다. 이때 정확하게 제작을 하는 것이다.

 

 

 

 

 

 

스마트 포투는 시동을 걸수 있게 된곳은 기어박스 뒤에 있다. 이곳에 위치에 있는 곳이 편리한가 보다.

샤브 차량도 이곳에 위치를 하고 있고 우리나라에는 적용이 된 차량은 아직 없다.

 

 

 

 

 

 

제작을 마친 포투 리모컨키를 정확하게 제작이 되어 시동을 걸수 있는 위치에 꼽고서 회전을 시켜 보는데 회전이 너무 잘 되고 있는 걱이 확인이 된것이다. 다음은 시동을 걸수 있게 프로그램을 하는 작업이다.

 

 

 

 

 

 

포투 리모컨키를 프로그램으로

 

 

자동차키를 만들었다고 바로 시동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즉 시동을 걸수 있게 프로그램을 하여 키 코딩을 을 시키는 작업인데 전용으로 사용을 하는 장비를 가지고 이모빌라이저와 리모컨 프로그램은  절차에 따라 실행을 하다보면 시동을 걸수 있는 자동차키로 변신을 하는 것이다.

 

 

 

 

 

모든 작업을 하고서 시동을 걸어보는 일만 남아 있다. 리모컨키를 키 홀더에서 넣읻.고 돌렸을 때 ,시원하게 자동차엔진이 구동이 멋지게 되는 것이다.여시 차주분도 신기한듣 시동이 걸리는 것을 응시를 하고 리모컨도 원활하게 작동이 되는 것이 보여지고 있다.

 

 

 

 

 

스마트코리아를 통해 수입이 되어 국내에 유통이 되고있는 복잡한 도심속을 누비고 있는데 최적의 연비를 보여지고있다.

1리터의 터버엔진에서 나오는 출력으로 2인승의 초소형이라는 사실을 잊게하고 반자동변속기와 조합이 되어 있으며 연비는  24Km 달리는 것으로 자랑을 하고 있다..

 

 

 

 

 

스마트포투 리모컨키를 제작을 하고 시동을 걸어 보았을 때 추가로 포투리모컨키를 하나더 복사를 할수도 있다.

자동차키를 분실을 하셨다면 전문가를 만나서 상담을 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가끔은 리모컨키를 중고를 구매를 하여 등록을 원하시는 분도 있다 .중고 리모컨키는 한번 사용을 하였기 때문에 재 등록은 불가능 하니 꼭 이점을 주의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다.

새로이 스마트포투 자동차키를 만들거나 복사를 원하시면 연락을 주시고 차키는 출장제작이 가능하다.

 

 

터치를 하면 전화로 연결이 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이천시 중리동 | 스마트포투리모컨키제작
도움말 Daum 지도